한 번 방문하면 자꾸 가고 싶어지는 인천 구월동맛집 “눈길 가네”

한 번 방문하면 자꾸 가고 싶어지는 인천 구월동맛집 “눈길 가네”

한 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을 때, 뷔페를 방문하거나 전문점을 찾아 코스요리를 주문하곤 한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자주 방문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현명한 소비자들은 가격대비 다양한 요리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직접 찾아 나서는 모습이다.

요즘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은 바로 참숯훈연구이전문점 ‘사나이삼겹’이다. ‘사나이삼겹’은 흔하디 흔한 고깃집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르다. 캐주얼한 뷔페레스토랑이라 해도 좋을 정도로 색다른 멋과 맛을 갖추고 있다. 인천 구월동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우선 매장 한 가운데 커다란 규모의 샐러드바가 마련되어 있다. 각종 채소, 고기와 함께 구울 거리, 디저트 등 매우 다양하다. ‘사나이삼겹’을 방문할 경우,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베스트메뉴로 꼽히는 깨복쟁이 메뉴는 돼지껍데기, 삼겹갈비, 생삼겹살 등 3가지 종류의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단 점에 인기가 높다. 가격은 1인분에 11,0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참고로 각각의 고기 메뉴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한 덩어리로 즐길 수 있단 점이 특징이다. 한 번에 세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소스도 2가지나 된다. 불판에 올려 같이 끓여 찍어 먹는 액젓 소스와 껍데기 소스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액젓 소스는 살짝 매콤한 맛으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며, 껍데기 소스는 달짝지근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삼겹살맛집 ‘사나이삼겹’의 맛의 비결은 자체적으로 특수 제작한 초벌 훈연기 참숯그릴을 사용, 고기의 풍부한 육즙을 살리고 있다는 것이다. 짚불로 한번 훈연하여 고기의 잡내, 기름을 제거하는 것이 특화된 맛 포인트다.

참숯훈연구이전문점 ‘사나이삼겹’의 관계자는 “최고의 고기맛을 내기 위해 남다른 연구와 개발 끝에 참숯 초벌 훈연구이를 탄생시켰다”면서, “짚불에서 한번 초벌하기 때문에 더욱 쫄깃하고 담백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다. 쉽게 맛볼 수 없는 맛과 비주얼로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꾸준히 다시 찾고 있다”고 얘기했다.

이어서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품질 좋은 식재료만 사용하고,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도 인기비결이다”고 덧붙였다.

참숯훈연구이전문점 ‘사나이삼겹’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462-2번지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