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화상회의 솔루션 YVC-1000 출시

스피커와 마이크를 독립시킨 분리형으로 설계, 뛰어난 영상과 음성 일체감 제공

야마하(http://www.yamaha.com)에서 화상회의(영상회의) 및 음성회의를 위한 신제품 YVC-1000을 2014년 4월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YVC-1000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과 달리 스피커와 마이크를 독립시킨 분리형으로 설계되어 저음에서 고음까지 선명하게 재생 할 수 있으며, 스피커를 디스플레이 앞에 위치시킬 수 있어 보다 뛰어난 영상과 음성의 일체감을 제공한다.

또한, 피로감이 없는 양방향 에코캔슬레이션과 에코 제거 등의 야마하만의 독자적인 음성 처리 기술이 다수 탑재되어 쾌적한 원격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했다.

야마하, 화상회의 솔루션 YVC-1000 출시

소규모 회의실부터 대형 회의실까지 규모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YVC-1000은 비전문가도 설치 및 사용이 용이한 장점을 지니며, 야마하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YVC-1000은 Bluetooth(블루투스) 및 NFC 기능을 활용, 스마트 기기를 통한 음성회의를 지원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한 화상회의뿐만 아니라 전화를 통한 컨퍼런스 음성회의 진행도 가능하다.

야마하, 화상회의 솔루션 YVC-1000 출시

본 제품은 에너지관리공단의 대기전력저감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테스트에 적합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한국에는 KOBA 2014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게 본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품 문의 및 데모 시연은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주)브이투테크놀러지코리아(http://www.pjp.kr)에서 지원하며 2014년 6월부터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