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앨범 `탑 시크릿` 전곡이 공개된 후,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를 포함한 수록곡들이 각 음원 사이트 순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음원 전곡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뮤직비디오에 대한 열기도 뜨겁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전효성만의 댄스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더불어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탑 시크릿’ 한정판인 ‘스페셜 앨범’ 발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스페셜 앨범은 일반 앨범에 비해 좀 더 다채롭고 풍성한 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커버를 포함해 약 80페이지로 구성된 스페셜 앨범은 200X240 사이즈의 미니포스터와 함께 스틸 포토북이 추가됐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자켓,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특별 DVD다. 이는 전효성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생생하게 포착한 것은 물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전효성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섹시 디바’다운 면모를 한껏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은 데뷔 6년 만에 발매하는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인 만큼 일반판에 비해 훨씬 다채로운 의상들로 꾸려졌으며, 화보집에 개념이 더해진 스페셜 앨범으로 그 소장가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전효성은 12일 오후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 첫 솔로 싱글앨범 ‘탑 시크릿’ 쇼케이스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전효성은 최초로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무대를 선보였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신지혜기자 sjh12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