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욕할 때 멋있어"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욕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욕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욕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의 진행자 이효리가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13일 첫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MC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작가와 게스트 이적, 김기방이 애정 폭력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애정 폭력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문소리는 "나는 운전하면서 화내는 스타일을 싫어한다. 남편 장준환은 절대 화를 안 낸다. 제일 심하게 화내는 게 `아휴, 몹쓸 사람` 이 정도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효리는 "나는 이상순이 너무 화를 안 내니까 가끔 `아이씨`라고 하면 그렇게 멋있더라. `어? 이런 면이?` 이런 생각이 든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 밖에도 이날 이효리는 "제주도에 오래 산 자연인 커플이 있는데 서로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 그래서 우리도 서로 머리카락을 잘라주자고 했는데 부엌가위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상순은 싫다고 했지만 난 그 장면을 너무 해보고 싶었다"며 남편 이상순의 머리카락을 부엌가위로 자른 사연을 공개했다.

한편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소식에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욕 어떻게 하길래",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욕 거의 안하나봐",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역시 이효리 남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