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4년 5월 8일~ 10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대전에 위치한 알디텍 본사에서 미국, 호주, 일본, 파라과이, 러시아 등의 해외 파트너들과 현지 법인 담당자들이 함께 하는 “2nd X-Golf Worldwide Workshop”이 진행됐다.
기존의 스크린 골프의 한계를 뛰어넘어 보다 정확한 스크린 골프 게임에 대해 논의 이번 워크숍에서는 지난 2013년~ 2014년 상반기 영업실적에 대한 보고와 함께 2014년~2015년 앞으로의 영업 계획 및 각 국가의 문화적 특성에 맞춘 국가별 마케팅과 기획 방안 등에 대한 열띤 논의가 이뤄졌다.
올 하반기에 출시하게 될 X-Golf의 신제품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는 시간과 함께 본사 실험실에서는 해외 파트너들에게 신제품에 채택된 핵심 기술의 정확성을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는데, 해외의 신규 파트너들이 새로 출시하게 될 X-Golf의 제품에 대해 큰 기대를 보였다.
제품 시타실에서는 워크숍 참가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기회를 제공해 큰 만족감과 관심을 이끌어냈으며, 프레젠테이션 시간에는 세계로의 도약을 위해 3단계에 걸친 중장기적 마케팅 및 홍보 전략에 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X-Golf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국내뿐 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저희 X-Golf의 스크린 골프 (Golf Simulator) 이용 고객들이 더욱 정확하고 섬세한 경기를 즐길 수 있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인정받는 X-Golf가 되도록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십시오.”라는 인사말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