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밸트그립배 XPGA 챔피언쉽 스크린골프 대회 뜨거운 열기 속에 마쳐

지난 2014년 5월 17일 ㈜알디텍 X-GOLF가 주최, 주관하고 ㈜큐브다임과 ㈜맨손골프 벨트그립이 후원하는 제 18회 밸트그립배 XPGA 챔피언쉽 스크린골프 본선 대회가 대전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명문스크린골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이면서 X-GOLF 회원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했던 이번 대회는 지난 2014년 3월 20일부터 5월 8일까지 49일 동안 전국 450여 개의 X-GOLF 매장에서 박진감 넘치는 예선 경기가 진행되었는데, 긴 시간 동안 치열한 예선전을 치르고 본선에 올라온 32명의 선수들의 경기였던 만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들이 펼쳐졌다.

모니터를 통해 경기를 지켜보고 있는 갤러리들
모니터를 통해 경기를 지켜보고 있는 갤러리들

경기장면은 행사장 메인 로비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조 별 경기가 생중계되었으며,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선수들의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참여한 많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한 니어핀 이벤트가 본 경기 못지 않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제18회 밸트그립배 XPGA 챔피언쉽 스크린골프 대회 뜨거운 열기 속에 마쳐

아마추어지만 프로 못지 않은 쟁쟁한 실력을 갖춘 선수들이 참가한 경기답게 결승전은 연장까지 이어졌으며, 매치플레이로 진행된 연장전 끝에 1번 홀에서 연장전 끝에 정경선 회원이 우승컵을 차지했다.

4시간에 가까운 치열한 경기 끝에 승리한 본선 입상자들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골프용품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