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홀, 결혼식 못 올린 부부 위해 무료이벤트

수원웨딩홀, 결혼식 못 올린 부부 위해 무료이벤트

경제적인 이유로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하는 이른바 ‘3포세대’가 늘어났다. 적게는 수백만원, 많게는 수천만까지 소요되는 결혼식 비용 때문에 결혼식을 포기하고 혼인신고만 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은 클 수 밖에 없다. 이에 최근 수원의 한 웨딩홀이 경제적인 문제로 결혼식을 포기한 이들에게 무료 결혼식 이벤트를 지원해 화제가 되고 있다.



수원웨딩홀 SW블랑드컨벤션은 6월 30일까지 무료결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예약 상담 및 전화 예약상담 시 선착순 10커플에게 130만원 상당의 대관비를 면제해 준다. 또한 본식 드레스와 턱시도 예비부부의 헤어메이크업과 본식앨범도 제공된다. 당첨된 커플은 식대만 부담하면 되기 때문에 결혼식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무료결혼 지원도 사회공헌 차원에서 진행한다. 결혼식 없이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부부를 위해 본식드레스와 턱시도, 신랑신부의 헤어메이크업, 본식앨범을 무료로 제공하고 하객들의 뷔페 식사비용도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은 SW블랑드컨벤션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하지 못한 사연 등을 남기면 된다.

수원예식장 SW블랑드컨벤션은 수원에서는 유일하게 채플홀을 보유한 웨딩홀로, 단독건물에 단독홀, 세 개 층의 연회장으로 구성돼 있고 동시 400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소규모 하우스웨딩과 각종 기념일 행사, 축하연, 돌잔치도 진행하고 있다.

SW블랑드컨벤션 관계자는 “불황과 취업난 등으로 인해 결혼식을 미루거나 포기하는 경우가 많아, 이들을 위해 무료 결혼식과 무료결혼 지원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봉사와 사회공헌활동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W블랑드컨벤션은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서양화가 영희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초대전은 무료 관람은 물론 작품 구매도 가능하다. 영희 초대전 및 무료결혼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