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언제나 패션과 미용이다. 특히 네일아트는 저렴한 비용으로 패션과 미용의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네일샵창업은 여성창업의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네일아트 창업은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고 마진율이 좋을 뿐만 아니라 올해 7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이 입법예고되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네일아트창업 전문 브랜드 ‘네일보니또(http://www.nailbonito.com)’ 는 네일아트샵 창업 열풍에 발맞추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거품 없는 창업비용과 쉬운 창업 절차, 본사의 운영지원, 세련된 인테리어, 창업자금 대출지원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심플하고 세련된 3가지 테마의 인테리어 중 창업자 취향에 따라 선택을 한 후 창업주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어 진행되는것 또한 주목할 만하다.
현재 네일보니또는 전국 30여개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서대문점, 목2동점, 성신여대점들이 이달 그랜드 오픈을 하였다.
단순히 젊은 여성들만 손님으로 받던 예전과는 달리 전 세대의 여성고객층과 젊은 남자들까지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데다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네일보니또의 확실하고 체계화된 창업시스템은 초보창업자들도 손쉽게 네일샵창업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있다.
네일보니또의 한 관계자는 “기존에 주 고객층이 젊은 여성층이였던 것에 반해 최근에는 전 세대의 여성 고객층과 젊은 남성층까지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라며 “이런 추세에 맞춰 네일보니또 본사는 초보 창업자들이 보다 손쉽게 네일아트 샵을 창업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일샵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일보니또` 홈페이지(http://www.nailbonit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전화상담 또는 카카오톡(bntfnc)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