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1 VS 삼성 갤럭시, ‘롤 마스터즈’ 세계 최강팀은 누구?

SKT T1 VS 삼성 갤럭시, ‘롤 마스터즈’ 세계 최강팀은 누구?

한 팀은 ‘롤챔스’ 우승의 여세를 몰아 세계 최강의 자리로 올라서려 하고, 한 팀은 자리를 수성하려 한다. 한국e스포츠협회와 라이엇 게임즈, CJ E&M 게임 채널 온게임넷이 공동 주관하는 ‘SKT LTE-A LoL 마스터즈(롤 마스터즈)’ 결승전의 이야기다.

29일 벌어진 마스터즈 플레이오프에서는 블루와 오존으로 구성된 삼성 갤럭시 게임단이 CJ 엔투스를 꺾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 이들이 맞붙을 상대는 이미 정규 시즌 우승을 통해 기다리고 있는 SKT T1 게임단.



지난 ‘롤 챔피언스’ 스프링에서 삼성 블루의 우승을 비롯해 오존 팀도 4강에 진출하며 최강의 실력을 보여준 삼성 갤럭시 게임단은 이 번 ‘롤 마스터즈’에서 SKT T1을 꺾고 진정한 최강자로 거듭나겠다는 자세다.

반면, 지난 ‘롤 챔피언스’에서 부진하며 팬들의 우려를 낳았던 SKT T1 게임단은 ‘롤 올스타 2014’ 무패 우승에 이어, ‘롤 마스터즈’의 우승으로 다시 한 번 최강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처럼 양팀의 스토리가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한 이번 ‘롤 마스터즈’의 결승전은 오는 6월 8일(일) 저녁 5시부터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온게임넷은 최고의 팀들이 맞붙는 경기인 만큼 최고의 팬 서비스로 현장에 오는 관객들을 만족시키겠다는 계획.

현장 관객을 대상으로는 협찬사인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문자, 통화, 데이터가 1년간 모두 무료인 SKT 1년 무료 통화권을 비롯해 삼성전자 스윙고 앱에서 제공하는 갤럭시S5와 기어핏, SKT T1 선수들의 사인이 들어간 키보드와 마우스,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스킨과 해피머니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경기 시작 전인 오후 12시부터 SK텔레콤 ‘티-롤’ 앱과 함께 하는 ‘롤 마스터즈’ 페스티벌존과 4시부터 진행되는 온게임넷 게임플러스 결승전 현장 특별 생방송이 진행돼 기다리는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게임넷 e스포츠팀 김영수 PD는 “팬들에게 최고의 경기와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게임단과 주관사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준비하고 있는 만큼, 현장에 많은 관객분들이 찾아주셔서 경기와 이벤트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롤 마스터즈’ 결승전의 티켓은 OK티켓(www.okticket.com)을 통해 오는 6월 7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