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사장 장승철)은 중국시장의 올바른 장기투자 문화 정착을 위한 ‘중국 내수 1등주 고객 설명회’를 오는 10일 오후 4시 하나대투증권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설명회에는 중국시장·가치투자의 대표주자인 하나대투증권 조용준 리서치센터장이 중국을 대표하는 내수 1등주 기업의 지난해와 올해 리뷰·실적 전망을 발표한다. 중국전문 애널리스트 한정숙 연구원의 올해 중국 경제·시장 전망도 이어진다.
하나대투증권의 대표 해외 투자상품인 ‘하나 중국1등주’ 상품운용을 총괄하는 하나대투증권 정윤식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의 중국 대표주 장기투자 공략법과 ‘KTB 중국1등주펀드’를 운용을 맡는 KTB자산운용 이용 본부장의 강연도 있다.
하나대투증권은 지난해 10월 ‘하나 중국1등주랩’과 올해 1월 ‘KTB 중국1등주펀드’ 등 중국 내수1등주 기업에 장기 투자하는 상품을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단기적인 수익추구를 지양하고 3~10년 이상의 중장기투자로 고수익을 목표하는 연금이나 자녀증여 상품으로 자리매김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조용준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수 년간 중국시장을 면밀히 분석한 결과 중국 투자의 답은 대표 내수주의 장기투자에 있었다”며 “해외 투자상품으로 눈을 돌리는 많은 투자자의 중국 대표주 이해와 올바른 장기투자 문화 정착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 02-3771-8586, 고객상담실 1588-3111
유효정기자 hjyo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