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색 옷 입으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나초가 무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이하 아웃백)가 월드컵에 출전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며 ‘스테이크하우스 바비큐 치즈 나초 무료 제공 이벤트’를 오는 6월 16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응원을 상징하는 붉은색 옷 또는 소품을 착용한 고객에게 아웃백의 스테이크하우스 바비큐 치즈 나초 미디엄 사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붉은색 의상을 착용하거나 붉은색 소품을 소지하고 아웃백 방문 시 제시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3만원 이상 주문 시 쿠폰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이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와 중복 사용 할 수 없다.
이 외에도, 한국팀의 축구 경기가 있는 오는 6월 18일(수), 23일(월), 27일(금)에는 붉은색 옷 또는 소품을 착용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출력 또는 모바일로 사진 캡쳐한 쿠폰만 제시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역시 3만원 이상 주문 시 쿠폰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 불가하며, 타 쿠폰·행사와 중복이 불가하다. 더불어 일행당 1매 사용 가능하다.
아웃백 임혜순 부장은 “붉은 악마의 함성으로 대한민국이 붉게 물드는 월드컵 시즌을 맞이하여 아웃백도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스테이크하우스 바비큐 치즈 나초’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민 모두가 붉은 악마가 되어 월드컵 기분도 내고 아웃백이 제공하는 무료 혜택도 누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