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에어컨 사면 제습기 준다…16일까지 30주년 특별 행사

위니아 에어컨 사면 제습기 준다…16일까지 30주년 특별 행사

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가 위니아 에어컨 30주년을 맞아 ‘위니아 1+1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위니아 에어컨 스탠드형(PAS-154MG)과 멀티형(PVS-154,184P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니아 제습기 한 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프라우드 냉장고(1명) △딤채 김치냉장고 뚜껑형(3명) △모바일 상품권 5만원(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니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행사 팝업창을 클릭하고 제품 등록(19자리 시리얼넘버)을 하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위니아 홈페이지에서 공지하고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2014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정면과 양측면에서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360도 아이스홀 입체 냉방’ 기술을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집안 곳곳을 골고루 빠르게 냉방 시켜준다. 또 ‘고효율 다이렉트 열교환기(PEF)’를 채용해 차가운 바람을 더 빠르게 만들어준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 부장이사는 “30년 넘게 축적된 냉방공조전문 기술력과 ‘위니아’라는 강력한 에어컨 전문 브랜드에 바탕을 두고 에어컨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며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의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