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시장의 성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작은 행복을 준다. 실제로 입맛과 취향대로 방문할 수 있는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맛과 품질이 뛰어난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외식시장의 발전은 현재 맛집열풍을 이끌어내고 있다. 수도권 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맛집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다.
그렇다면 대전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 중에서 고객들의 높은 환호를 이끌어내고 있는 곳은 어딜까? 곱창&막창·양대창전문점 ‘사나이창 대전롯데점’을 꼽을 수 있다. ‘사나이창 대전롯데점’은 생막창과 곱창, 양대창 등을 1인분에 10,000원 ~ 15,000원 가격에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단골을 자처하는 고객들이 많다. 대전 롯데백화점 뒤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생막창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여성들이 더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요즘과 같이 더운 날씨에는 보양식으로도 많이 찾고 있다.
‘사나이창 대전롯데점’은 다양한 메뉴라인을 갖추고 있어 입맛대로 선택해 즐기면 된다. 뜨겁게 달궈진 철판에 초벌해서 장수곱돌에 구워 먹는 사나이곱창, 모듬곱창 등이 인기다. 왕창모듬, 소고기모듬, 꼬들특양, 탱글대창, 쫄깃막창 등은 참숯에 구워먹을 수 있는데, 은은한 참숯의 향이 식감을 더욱 자극하기 때문에 중독성이 매우 강하다.
별미로 즐길 수 있는 고추튀김과 간장새우, 사나이매운 꼼장어, 육회 등은 여성고객들이 특히 좋아한다. 메인메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기 때문에 함께 주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육회는 기본 상차림 메뉴로도 나오는데, 한 번 맛보면 대부분 추가로 주문하게 된다는 게 고객들의 얘기다. 즉, 그만큼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사나이창 대전롯데점’에서는 포장판매도 하고 있는데, 집이나 야외에서 즐기기 위해 매장을 방문해 음식을 포장해 가는 고객들도 많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하고 있다. 요즘과 같은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맥주, 소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모듬곱창과 왕창모듬 등이 인기가 많다고 덧붙였다.
대전 롯데백화점맛집 ‘사나이창 대전롯데점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6-5 번지)’의 관계자는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하면서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맛과 품질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서비스 부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곱창&막창·양대창전문점 ‘사나이창 대전롯데점’은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