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삼성카드, 여성회원에 특화한 `삼성카드5 V2`

삼성카드(대표 원기찬)는 아이와 가족 중심의 생활을 하는 여성 회원들이 자신을 위한 생활에서도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삼성카드 5 V2’를 선보였다.

[금융상품]삼성카드, 여성회원에 특화한 `삼성카드5 V2`

이 카드는 기존 ‘삼성카드 5’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여성에 특화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쇼핑과 교육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삼성카드 5가 포인트 적립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삼성카드 5 V2는 적립과 할인을 골고루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커피, 영화 할인 등의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실속 있는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 카드는 여성 회원의 특성을 고려하여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업종, 병원 및 해외사용 금액의 1% 적립 혜택 △학원, 서점, 학습지, 문화센터 업종에서 5% 결제일 할인(3만원 한도 내)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6만여 보너스클럽(포인트 사용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쇼핑과 병원업종 포인트의 적립 한도 제한이 없으며, 교육업종 할인은 3만원 이내에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결제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적립 한도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0.5%를 포인트로 기본 적립 받을 수 있다.

자녀 간식 구매 등으로 자주 이용하는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있다. 주요 커피전문점에서도 1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CGV 온라인 예매 시 3000원 결제일 할인, 현장 결제 시 3000원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포인트 쌓는 재미에 영화·놀이공원·외식 혜택을 강화한 ‘삼성카드 3’도 있다. 이 카드는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영화, 놀이공원, 외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삼성카드 3’는 생활 속 다양한 곳에서 최대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공한다.

이동통신, 면세점에서 사용 시 최대 5%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학원, 병원, 여행업종 또는 해외에서 사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그 외 모든 일반 가맹점에서는 최대 1%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삼성카드 3는 동반자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생활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승규기자 se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