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은, 싸이 ‘행오버’ 출연 전 남다른 비키니 자태…男心올킬!
정하은, `싸이 행오버` 키워드
정하은이 섹시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하은이 2014년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분위기다.
9일 공개된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의 일거수 일투족이 그야말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정하은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해 무결점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남심을 뒤흔들었다.
당시 정하은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모델 워킹을 한 뒤 장윤주로부터 "세상에, 너무 섹시하다"는 칭찬을 들었다.
또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정하은에게 "얼굴은 너무 조그마한데 정말 섹시하다"며 역대 최강의 극찬을 쏟아낸 바 있다.
뮤비도 그야말로 싸이보다는 정하은에 집중되고 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 노래방에 간 싸이와 스눕독은 노래 제목 그대로 인사불성에 가깝게 취해버려 노래방에 있는 아줌마를 젊은 여자로 착각한다. 노래방에 왜 아줌마가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뮤비 속 젊은 여자는 무론 정하은이다.
뮤비 속 정하은은 싸이와 스눕독을 유혹하는 젊은 여자로 깜짝 등장하는데 그 모습이 섹시스타에 가깝다.
정하은은 모델 출신답게 역대 최강의 장신을 자랑한다. 물론 탄력 넘치는 몸매를 갖고 있으며 `행오버` 뮤비에서 남심을 뒤흔들 정도로 강렬한 섹시 댄스를 춘다. 싸이와 스눕독은 정하은이 허벅지 위로 치마를 올리는 듯한 아슬아슬한 자극적 자태를 선보이자 끝내 쓰러지고 만다.
정하은의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아트다 아트",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저런 여친 없나?",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뜰라고 나온 것 같군",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제대로 뜨네?",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정하은이 싸이보다 더 인기네",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정하은 소속사 좋겠다",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정말 아슬아슬하다",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정말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정하은 싸이 행오버 출연 전 방송 출연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