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은, 싸이 '행오버'에 뜨기 전, 이미 떴다?…속살 비치는 뒤태 '볼륨감 폭발'

정하은, 싸이 행오버에 출연 전, 이미 떴다?…속살 비치는 뒤태 `볼륨감 폭발`

정하은, 싸이 `행오버` 키워드



정하은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그야말로 화제다. 모델 정하은이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정하은의 놀라운 뒤태가 또다시 이슈가 되고 있는 것.

9일 오전 8시 15분(한국 시각) 유튜브 채널과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올라왔다. 단연 화제의 중심은 싸이가 아니라 정하은이다.

이유인 즉,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스눕독은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다가 즉석 만남을 가진 아줌마들과 노래방으로 향하고, 여기서 술에 취해 싸이가 아줌마를 젊은 여인(정하은)으로 착각하고 야릇한 눈길로 바라본다.

이런 내용의 뮤비가 화제인 가운데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환상 볼륨감 몸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정하은은 지난해 10월 공개된 그레이 `위험해` 뮤직비디오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내며 놀라운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당시 정하은은 뒤태가 고스란히 노출되는 아찔한 몸매를 자랑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에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뜬다 떠", "싸이 `행오버` 정하은, 뒤태 대박이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몸매 역대 최강", "싸이 `행오버` 정하은, 남친이 생기면 좋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정하은 싸이 행오버 출연 전 사진 핫이슈

정하은 수영복 화제.
정하은 수영복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