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섹시녀` 정하은, 뱀과 함께 `도발적 비키니 화보`
싸이 행오버 `섹시녀` 정하은 키워드
싸이 행오버 `섹시녀` 정하은의 화보가 그야말로 화제다. 정하은이 뱀과 함께 사진을 찍은 것.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도수코4` 출신 모델 정하은이 출연해 온라인이 후끈거리고 있다.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과 함께한 싸이는 9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하은이라는 인물을 등장시켰다.
술에 취한 싸이가 노래방에 동행한 아줌마를 섹시한 여인으로 착각하는 장면에서 요염한 몸짓으로 싸이를 매료시킨 여인은 `도수코4` 출신 모델 정하은.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도전자로 출연한 정하은은 환상적인 볼륨과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 등으로 남심을 자극시킨 바 있다.
특히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태국 밀림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 미션에서 당돌한 매력으로 뱀을 목에 두르고 야성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분출시키기도 했다.
나아가 정하은은 `도수코4` 출연 전에 지난 2007년 Mnet `아찔한 소개팅`과 2009년 방송된 `서인영의 신상친구`에 출연한 사실도 밝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싸이 행오버 `섹시녀` 정하은의 과거를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멋지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때문에 뜨는 느낌", "싸이 행오버, 정하은과 어울린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에 대한 관심이 이렇게 뜨거울 수가", "싸이 행오버, 정하은 전성시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정하은 과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