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을 헤매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25일 정식 출시된 ‘디아블로 III(Diablo III)’의 첫 번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의 공식 가이드북이 출판됐다고 16일 밝혔다.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공식 가이드북은 플레이어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출판 된 것으로,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가이드북은 게임 분석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담은 올 컬러 전략집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현지화 팀의 검수를 마쳤다.
공식 가이드북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디아블로 III’ 확장팩을 통해 개선된 내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더 쉽고 빠르게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이 가이드북에는 또 확장팩에서 새롭게 추가된 모험 모드와 현상금 사냥에 대한 모든 것, 신규 영웅 성전사 소개, 5막 퀘스트 가이드, 성역에 출몰하는 괴물 도감, 기존 영웅 스킬들의 변화, 새롭게 추가된 장인 점술사를 포함한 모든 장인의 제조법과 재료정보, 끝으로 모든 업적과 도전을 완료할 수 있는 정보까지 담겨 있다.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공식 가이드북은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오는 7월 13일까지 인터넷 서점(YES24, 인터넷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도서 11번가)과 오프라인 서점(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서적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소장판’, ‘스틸 시리즈 QCK 마우스 패드: 디아블로 III’, ‘페이퍼 토이: 디아블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d3/ko/)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의 패키지 버전은 지정된 판매처(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등)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게임 홈페이지(http://www.diablo3.com/reape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