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손을 꼭 잡았다’..그들이 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유!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손을 꼭 잡았다’..그들이 사랑받는 진짜 이유!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무한감동’ ‘키워드’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가 팬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가 워낙 인기가 많아 다른 커플 사진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는 형국이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가 주요 포털 키워드로 떠오른 이유는 16일 진태현이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얼굴도 자주 못보고 강원도에서 촬영에 고생한다고 늘 응원 걱정해주는 박 선배 우리 시은이"라는 애정 어린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기 때문.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실제 커플인 진태현과 박시은이 손을 다정하게 잡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등 화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진태현은 특히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베이지 색 페도라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그의 연인 박시은은 포니테일 머리에 화이트 튜브톱 미니 드레스를 입고 소녀적이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내 ‘달달하다’는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두 사람은 4년째 열애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처럼 알콩달콩 두 사람의 연인 분위기에 누리꾼들은 “그래서 팬들이 두 사람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지지하는 것”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훈훈하다”,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두 분 부러워”,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둘다 동안”,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질투날 것 같아”,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다음엔 웨딩사진 콜!”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 4년 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