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자산관리몰 오픈 기념 `서머 페스티발` 개최

미래에셋증권은 온라인 펀드 수수료 무료화와 홈페이지 자산관리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서머 페스티발(Summer Festival)’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새 단장한 자산관리몰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용 텐트(1명), 여행상품권(3명), 문화상품권(200명) 등을 선물한다.

미래에셋증권, 자산관리몰 오픈 기념 `서머 페스티발` 개최

또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펀드, 주가연계증권(ELS)와 파생결합증권(DLS)를 매수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공기청정기(2명), 그늘막 텐트(20명) 등을 증정한다. 단, 임의식은 100만원 이상, 적립식은 1년 이상 약정에 1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를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공유한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준다.

권범규 미래에셋증권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홈페이지, 자산관리웹, 홈트페이딩시스템(HT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보다 다양한 투자정보와 편리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활용하는 온라인 자산관리 플랫폼 구축과 지원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16일부터 온라인 전용 A-e 클래스 펀드의 선취수수료를 전면 무료화했다.

유효정기자 hjyo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