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심경 고백 후 ‘글 삭제’ 배경은..팬들의 분노 때문?

태연 심경 고백 후 ‘글 삭제’ 배경은..팬들의 분노 때문?

태연 심경 고백 ‘핫이슈’



태연 심경 고백이 화제다. 특히 태연 심경 고백 후 자신의 글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져 그 배경에 관심이 뜨겁다. 태연 심경 고백에도 불구하고 일부 팬들이 비난을 보내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태연 심경 고백이 온라인을 강타했다. 태연 심경 고백은 팬들에 대한 일종의 진화다. 태연 심경 고백에도 불구하고 일부 팬들은 여전히 격노하고 있다.

엑소 백현과 열애 중인 소녀시대 태연의 심경 고백이 핫이슈로 떠올랐다. 태연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원,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 받았죠”라며 말문을 열었다.

태연은 이어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좀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태연과 백현의 심야 자동차 데이트 현장 포착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태연과 백현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이와 관련 태연은 “많이 실망하고 화도 나고 미워죽겠고 답답하고 허탈하고 여러가지 기분이 들거라고 생각해요”라며 “그거 다 받아들일 수 있고 제가 사과하고 싶어요. 저만의 생각일 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좋아하고 및도 응원하고 애썼고 힘썼을테니까”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에 티 나게 사진 올리면서 즐겼다. 팬들을 조롱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아서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절대 그런 의도가 아니었고 그런 목적이 아니었다고”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처럼 솔직한 어조로 태연은 자신의 마음을 전했지만 현재 이 글은 삭제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태연 심경 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심경 고백, 힘드나보군” “태연 심경 고백, 안타깝다” “태연 심경 고백, 어쩔 수 없죠 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과 팬들은 그러나 “태연 심경 고백, 이게 사과인가?” “태연 심경 고백, 태연 팬이었는데” “태연 심경 고백, 글을 왜 삭제했지?”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태연 심경 고백

태연 심경 고백 '논란'
태연 심경 고백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