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사랑받은 유연석이 ‘100% 순면남과의 리얼데이트’를 통해 지난 6월 21일 신사동 카페에서 팬들과 순면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주최한 행사로,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의 100% 자연순면이 가진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소비자들에게 감성적으로 전달한 ‘100% 순면남의 순정스토리’ 캠페인의 일환이다.
유연석은 이날 리얼데이트 행사에 앞서 4주간 100% 순면남으로서 모바일을 통해 1:1순면케어를 진행했다. 모바일 페이지에 자신의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면 아침에는 모닝콜과 월요일에는 애교동영상, 노래와 푸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4주간 전달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들 중 80명을 추첨하여 ‘100% 순면남과의 리얼데이트’를 진행했으며 100% 순면남 유연석이 직접 등장해 사인회를 갖고 사진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은 유연석이 등장하자마자 환호하며 반겼고, 유연석 역시 팬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시종일관 좋은 분위기를 만들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는 총 10인의 순면남 서버들과 함께 순면 스크럽 만들기 행사가 진행됐고 불독맨션의 미니 콘서트가 열리기도 했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에게 ‘좋은느낌 좋은순면’과 ‘오가닉 팬티라이너’, ‘아로마캔들’ 등 좋은 순면키트를 증정했다.
업체 관계자는 "여성의 소중한 몸을 생각하는 100% 자연순면커버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여성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