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는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레이캅 RS 10일간의 실감(實感)’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체험 고객은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와 수납대로 구성된 패키지(색상 랜덤)를 받아 10일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체험 후 제품 구입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내달 6일까지 이름, 연락처, 나이, 응모 동기 등을 적어 메일(event@raycop.kr)로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며 결과는 내달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사이트(www.raycop.kr)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체험 제품인 레이캅 RS는 장마철 침구 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가전이다. 매일 피부에 닿는 침구류를 햇볕에 말린 것처럼 깔끔하게 청소해준다. 자동 회전브러시, 더블 파워 진동펀치, UV 자외선 살균, 흡입과 마이크로필터링 등이 집먼지진드기와 유해물질이 결합해 생성되는 하우스더스트를 제거한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침구청소기에 대한 필요성을 실감하고 건강한 침구 관리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세계 판매 약 300만대를 돌파하며 11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