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창업 브랜드 ‘킹콩떡볶이’, 쿵쿵튀김 전용유 ‘로즈마리유’ 출시

떡볶이창업 브랜드 ‘킹콩떡볶이’, 쿵쿵튀김 전용유 ‘로즈마리유’ 출시

프랜차이즈 떡볶이전문점 ‘킹콩떡볶이’가 쿵쿵튀김 전용유 로즈마리유를 출시해 소비자들은 물론,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부분의 분식점에서는 마진을 고려해 비교적 값싼 튀김유를 사용하기 마련인데, ‘킹콩떡볶이’에서는 튀김의 맛과 품질을 위해 튀김 전용유를 독자적으로 출시했다.

‘킹콩떡볶이’의 쿵쿵튀김은 12가지 이상의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지는 수제튀김으로, 무려 3년간의 개발시간을 거쳐 탄생했다. 로즈마리유는 이러한 쿵쿵튀김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보고 있다.



로즈마리유의 주 원료인 로즈마리에는 건강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다. 먼저 로즈마리는 지방분해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실제로 다이어트 차로도 많이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소화를 촉진하는 기능이 있어 기름진 음식을 섭취한 후 속이 더부룩해지는 현상을 완화시켜준다. 이외에도 두피건강, 두뇌건강, 노화방지 등 다양한 효과를 갖추고 있다.

따라서 로즈마리유로 튀긴 쿵쿵튀김은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로즈마리유로 튀겨낸 쿵쿵튀김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떡복이체인점 ‘킹콩떡볶이’의 관계자는 “킹콩떡볶이는 건강까지 생각한 신선한 식재료 사용으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데, 이번에 로즈마리유 출시로 인해 더욱 신뢰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서 “출시는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분식을 제공하겠다는 ‘킹콩떡볶이’의 신념을 담고 있다. 앞으로도 과거 위생적이지 못했던 분식집이 아닌 건강한 먹거리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로써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분식창업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6월말 현재 동대문점, 사당점, 부산 용호점, 홍성 남장점 등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와 함께 50여명의 예비점주들이 매장오픈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