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25일, 오는 7월 16일(수) 업데이트 예정인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1.7 ‘하제의 예언 : 레비아탄’의 콘텐츠 중 선박개조와 중형 범선, 심연의 습격 관련 콘텐츠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선박개조는 선박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기능으로 선박의 선수상과 대포, 조타장치 등을 유저가 직접 장착하고 변경할 수 있게 된다. 선박 소유자는 선박 개조를 통해 선박의 개성을 드러내고 다른 선박과 차별화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중형 범선은 소형 범선보다 크고 튼튼한 범선으로 10문의 대포와 2개의 선수상을 장착할 수 있으며, 범선의 형태 및 상태를 바꾸는 변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심연의 습격’은 ‘고요한 바다의 소용돌이 섬’ 인근에서 펼쳐지는 점령전으로 다수 플레이어가 참여하여 다른 세력과 겨루는 해상 전쟁이다. 전투에 참여하면 금화, ‘델피나드의 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엑스엘게임즈 성은자 사업실장은 “더운 여름에 여러분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해상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이라며 “향후 1주일 단위로 업데이트와 관련된 주요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7월 16일(수)로 예고한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1.7 ‘하제의 예언 : 레비아탄’관련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