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보단 김소현이 남자들의 이상형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

`라디오스타`에 곽동연이 나와 김소현과 김유정을 언급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어른들은 몰라요` 특집편에는 아역배우 김유정, 김동현, 곽동연, 노태엽 등이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정은 MC들이 "김소현, 김새론, 김유정 비교를 많이 하죠?"라고 묻자 "남자분들은 소현이를 많이 좋아하신다"고 답했다.

김유정은 이어 "김소현이 인기가 더 많다"며 "소현이는 약간 청순한 스타일인데 나는 `막이래쇼`에서도 그렇고 세게 나와서다"고 말했다.

곽동연은 김소현이 좋다고 말한 이유로 "김소현 김새론 김유정 중 누가 더 괜찮냐는 질문이었다. 김소현을 택한 이유가 있다. 김유정을 얘기하고 싶었는데 그럼 더 화제가 돼서 추가적인 질문이 쏟아질 것 같았다"고 해명했다.

이에 MC들은 김동현, 노태엽에게 김유정과 김소현 중 매력 있는 사람을 물었다. 김동현은 김유정을 선택한 뒤 "유정이랑 좀 더 사이가 좋고 보면 볼수록 매력 있다"고 밝혔고, 노태엽 역시 김유정을 선택했다.

김유정 김소현에 대한 솔직한 고백에 누리꾼들은 "김유정 김소현 인기 고백, 김유정이 더 나아보이는데" "김유정 김소현 인기 고백, 둘 다 똑같이 귀엽고 예뻐" "김유정 김소현 인기 고백, 솔직하고 담백하네" "김유정 김소현 인기 고백, 둘 다 풋풋하네. 좋은 연기자 되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