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판타지스포츠 for Kakao’ 출시

넥슨, ‘판타지스포츠 for Kakao’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스마트폰용 스포츠 3D 액션게임 ‘판타지스포츠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판타지스포츠 for Kakao’는 ‘창던지기’, ‘활쏘기’, ‘인간포탄’, ‘해머던지기’ 4종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게임으로, 연타를 통한 달리기와 타이밍에 맞는 버튼 조작으로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1성부터 5성까지 구성된 30종의 ‘영웅’ 캐릭터와 다양한 ‘펫’을 조합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재미요소도 갖췄다.

이 밖에도 게임룰과 난이도를 설정해 친구들과 플레이 할 수 있는 ‘친선전 모드’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유저들과 겨룰 수 있는 ‘대회모드’를 통해 경쟁의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넥슨은 ‘판타지스포츠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대회모드’에 참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에 따라 ‘태블릿PC’, ‘스마트카메라’, ‘고급 헤드폰’ 등 푸짐한 경품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8일부터 7월 12일까지 실시한다.



‘판타지스포츠 for Kakao’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https://i.nx.com/1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