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더위는 ‘그랜드체이스’가 책임진다

올 여름 더위는 ‘그랜드체이스’가 책임진다

‘명계열차 301’ 재미 싣고 다시 돌아왔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그랜드체이스(개발사 KOG)’가 올 여름 최강 재미를 선사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이벤트 던전 ‘명계열차 301’을 오픈 했다.

여름 시즌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레벨을 한번에 도약 시킬 수 있는 ‘타임워프’, 펫 능력치 및 특수효과를 강화할 수 있는 ‘펫 강화 시스템’, 영웅주화 획득이 가능한 ‘신규 던전’ 등 콘텐츠가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또 오는 8월에는 그랜드체이스 최강자를 뽑는 ‘2014 그랜드체이스 대회’ 개최도 예정하고 있어 대전 액션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예고와 더불어 첫 공개 이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이벤트 던전 ‘명계열차 301’을 오는 7월 10일까지 한시적으로 연다.

기차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전투가 펼쳐지는 ‘명계열차 301’은 보통, 어려움, 매우 어려움, 헬모드 등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승무원 복장 세트, 가열로301 몬스터 카드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벤트 던전 오픈을 기념해 7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몬스타 에네르기’, ‘레드뿔’, ‘박까스’ 등 공격력 상승 효과를 지닌 포션 아이템 5종을 지급한다.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 최초의 실시간 3D액션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