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기능이 첨단 기술로 무장해 진화하면서 스마트폰 액세서리도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브라질 월드컵, 아시안 게임 등 중요 경기 시청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시청하려는 인구가 늘면서 어디서나 경기를 볼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쉽게 어디에나 장착하고 분리할 수 있어 간편하고 모든 스마트폰, 네비게이션까지 거치할 수 있는 뛰어난 호환성을 가지고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마치 물건을 꽉 잡는 듯한 손 모양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가 장착되어 한 손으로도 안정감 있게 스마트폰을 끼울 수 있고, 천연 고무젤 흡착판으로 유리나 자동차 대쉬보드, 타일에까지 강력한 접착이 용이하다.
100% 국내 생산으로 믿을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한 대쉬크랩은 현재 20개국에 수출되어 품질을 입증했으며 날렵한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외 스마트폰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마트폰 액세서리도 이제는 단순히 예쁜 소품으로서의 역할 뿐 아니라 첨단 기술의 집약체로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추세다. 대쉬크랩은 거치대로서의 기능적 측면을 편의성으로 극대화해 어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접목한 기술로의 발전이 예상된다.
최근 스마트폰 필수 액세서리고 급부상한 초간편 거치대 대쉬크랩은 오는 6월 30일부터 소셜 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