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파산면책·신용회복자위한 대출안심도우미 '뉴스타론'

개인회생·파산면책·신용회복자위한 대출안심도우미 '뉴스타론'

올 들어 서민금융지원제도를 모방한 다양한 대출사기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어 주의를 요하고 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없을 경우 제1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어렵다보니 일반적으로 서민금융제도의 이용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러나 틈새를 공략한 모방형 대출사기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대출을 진행하기 전 꼭 해당업체가 관할시청이나 관할구청에 정식 등록된 안전한 업체인가를 확인 후 진행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는 대출! 저 신용에 담보가 없는 개인회생자나 파산면책자 그리고 신용회복자들이 믿고 받을 수 있는 대출업체 뉴스타론(아이캔론)은 개인정보 유출의 피해는 물론 어떤 중개수수료나 불법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 믿을 수 있는 업체로 관할구청에 정식 등록(2014-서울강서-00020)된 안전한 곳이다. 또한 뉴스타론(아이캔론)에서는 1:1 맞춤형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한 업체이기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뉴스타론(상호명:아이캔론, http://www.newstarloan.com)은 실제 대출을 진행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으며, 어렵고 복잡하게만 생각했던 개인회생이나 파산면책,신용회복자들에게 편리하게 1:1 맞춤형으로 “대출상담 안심도우미제 ”를 운영하고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출상담 안심도우미제도는 가조회를 통해 조회 없이도 대출한도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의 운영은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아 신용등급 하락에 문제가 없는것이 장점 중 하나이다

고객을 제일로 생각하는 경영이념이나 투명한 경영 거기에 높게만 보이는 대출이라는 커다란 문턱을 한단계 낮춰 고객과 눈높이 진행을 하는게 바로 대출안심도우미제도이다.

뉴스타론(아이캔론) 조효진 대표는 고객 한분 한분과 대화하고 진실되게 소통하는 참고객사랑을 실천하여 누구나 신뢰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커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고 언제나 금융컨설팅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무료상담 ( 1599-8978 )이 아침9시부터 오후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