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빈 폭풍성장 “아이스크림 소녀 없고, 여인의 향기 물씬~” 인형 같아!

정다빈 폭풍성장 “아이스크림 소녀 없고, 대학생 향기 물씬~” 인형 같아!

정다빈 폭풍성장 ‘키워드’



정다빈 폭풍성장이 화제다. 정다빈 폭풍성장에 대한 팬들의 관심인 그야말로 뜨겁다. 정다빈 폭풍성장으로 여인의 향기가 느껴지고 있기 때문.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의 폭풍 성장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아역배우 정다빈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오랜만에 회사에 들렀는데 야옹이가. 일본에서 온 야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빈은 고양이 인형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과거 ‘아이스크림’ 광고 속 어린 아이의 모습이 아닌 성숙한 숙녀의 이미지를 풍기며 미모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정다빈 폭풍 성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다빈 폭풍 성장, 정말 예쁘다” “정다빈, 아름답다” “정다빈, 아이스크림 소녀가 안보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정다빈 폭풍성장, 뭘 먹고 자랐나?” “정다빈 폭풍성장, 앞으로도 지금처럼!” “정다빈 폭풍성장, 정말 폭풍이다” “정다빈 폭풍성장, 좋은 연기 부탁해요” 등의 반응도 있다.

한편 정다빈은 현재 영화 ‘사랑이 이긴다’에서 소원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정다빈 폭풍성장

정다빈 폭풍성장
정다빈 폭풍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