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KT, LG U+ 초고속인터넷가입 시 여름 휴가비 지원 결합상품 눈길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의 계절 7월, 폭염이 밀려오며 여름휴가계획을 잡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미 개장한 해수욕장을 비롯한 바다는 물론 산과 강에도 피서객들이 모여들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휴가비다. 아웃도어 시장 열풍이 불며 각종 야영물품들이 늘고 휴가지도 다양해졌지만, 그만큼 적지 않은 금액이 필요하다. 펜션이나 호텔이 아닌 야외에서 여름 시즌을 즐기겠다는 오토캠핑 족도 늘었지만, 역시 만만치 않은 휴가비가 필요하다. 이래저래 휴가계획 자체가 가계에 부담이 되는 것. 이처럼 물가는 치솟지만, 임금은 동결되는 현실에 휴가비 마련 때문에 속을 끓이는 이들이 많다.

이런 고민에 잠긴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방법이 있다. 바로 초고속인터넷가입을 하며 통합 상품을 신청하는 것이다. 한 통신사에 인터넷과 TV, 인터넷 전화, 휴대폰 등을 통합 신청하면 적지 않은 현금을 지급받는 다는 것은 이미 알만한 소비자들은 다 아는 사실. 특히 여름휴가 철을 맞아 각 통신사들은 각자 파격적인 조건과 함께 휴가비를 지원해주고 있다. 여기에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각종 사은품은 덤이다.



그래서 초고속인터넷가입, LG U+, SKT, KT 사은품비교, 인터넷현금 지원 신청 설치,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 등의 검색어가 소비자들의 주요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KT, SKT, LG U+ 초고속인터넷가입 시 여름 휴가비 지원 결합상품 눈길

이에 (주)디코비즈의 인터넷가입 홈페이지인 의리통신(http://cafe.naver.com/anbbang)은 7월 한 달 동안 SKT, KT, LG U+ 인터넷 신규가입 및 결합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 현금과 상품권으로 최대 45만원의 여름 바캉스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지원되는 상품권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물놀이 용품과 바캉스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데에도 이용할 수 있고, 7월 최대의 현금 지원으로는 부담스러운 여름휴가를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올레KT인터넷 가입자에게는 조금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휴가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해 행사에 나서게 됐다”며 “고객들을 위해서는 휴가기간에도 친절상담 가능한 의리통신을 이용해 달라”는 당부를 남겼다. 의리통신은 365일 친절한 전화상담 응대를 하고 있고 ‘전국 어디든 설치가능’한 장점이 있다. 전국 100개 대리점을 운영 중인 전문 업체로 SKT, KT, LG U+등의 본사 설치 팀이 직접 내방해 설치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의리통신은 각 통신사의 인터넷, 휴대폰, IPTV,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등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터넷결합 할인 시 인터넷 무료 사용’의 특징을 가진 업체기도 하다.

의리통신 홈페이지에서는 각 통신사 설치가능 지역 조회 및 사은품 지급현황, 설치후기, 인터넷속도측정 등의 다양한 정보들도 이용할 수 있다. 상담부터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 주는 의리통신에 만족한 고객들의 후기도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