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사면 공기청정기가 공짜? 통큰 이벤트 실시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습기·무더위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벌써부터 소비자들은 선풍기, 제습기 등 냉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요즘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기본적인 기능보다는 부가적인 사양을 꼼꼼히 살펴보는 추세다. 예를 들어 디자인, 소음, 다양한 기능, 에너지 소비효율 등을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도 안심하고 추천할 만한 스탠드형 선풍기 중 하나가 ‘미코노스 에어로팬’(Mykonos AeroFan / MA-L330, MA-T33)이다.

선풍기 사면 공기청정기가 공짜? 통큰 이벤트 실시

지중해 연안 미코노스 섬 이미지를 형상화한 미코노스 에어로팬은 DC모터를 장착, 최고 27W의 전력을 소비한다. 그래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시험테스트 해당되지 않는 선풍기다. 소음이 거의 없어 조용한 실내 분위기를 책임질 뿐만 아니라, 버튼 조작에 따라 바람을 전방향으로 보낼 수 있다. 항공·유체 역학으로 탄생한 10매의 날개는 자연에 가까운 풍부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또한 8단계의 바람세기가 있어 에어컨의 효율을 높여주는 에어써큘레이터 기능을 갖췄다. 실내 환기를 위한 역회전 환풍기 성능은 여기저기 쓰임새가 많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소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통큰 이벤트를 진핸한다고 한다. 현재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 미코노스 에어로팬 MA-L330을 구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일본에서 직수입한 미세먼지제거 용도의 선풍기 커버 ‘클라리팬(CLARIFAN)’을 사은품으로 주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실내공기정화 및 담배연기제거를 위해 알파인 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NA50i’ 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AutoMate AS1250K)’를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재영 기자 hasub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