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해수욕장에서도 치맥을 즐긴다? 오빠닭 제주 함덕점 오픈!

휴가철 해수욕장에서도 치맥을 즐긴다? 오빠닭 제주 함덕점 오픈!

다가올 여름휴가철, 이제 웰빙 치킨 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을 제주도 해수욕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5월 13일,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오빠닭이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새롭게 오픈했다. 오빠닭 제주 함덕점은 제주시 조천읍 함덕해수욕장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오션그랜드호텔, 대명콘도와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6월 28일 문을 연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은 얕은 수심과 고운 백사장이 어우러진 경치가 뛰어난 곳으로, 매년 30만 명 이상의 피서객이 몰리는 지역이다. 주차장, 샤워실, 야영장과 같은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휴가철 추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경치와 쾌적함을 자랑하는 함덕해수욕장에서 오빠닭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중 하나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오빠닭은 저지방, 저콜레스테롤의 고단백 치킨이다. 오빠닭의 모든 메뉴는 식품안전성 인증제도인 HACCP(농림수산식품부주관) 인증을 거친 고품질의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여름철 안전한 먹거리로 손색이 없다.

오빠닭 제주 함덕점 역시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크리스피 베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구운 단호박과 떡볶이, 순살 치킨을 두반장 소스로 볶은 뒤 치즈를 곁들여 만든 매콤닭콤과 순살 베이크 치킨에 달콤한 요거트 소스와 신선한 야채를 곁들인 요거닭 샐러드 등도 휴가철 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빠닭은 포장도 가능하므로 가까운 해수욕장, 숙소에서 출출함을 달래고자 하는 많은 피서객들이 찾고 있다. 오빠닭 제주 함덕점 관계자는 “해수욕장에서도 치맥을 즐기고 싶은 손님들을 위해 낮 12시에서부터 새벽 2시까지로 영업시간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