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이지현 미인 볼륨감 수영복
배우 한정수가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이지현의 몸매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2일 한정수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한정수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임을 전하며 "한은정과 이지현이 동기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정수는 "이지현과는 수영장도 같이 다니곤 했다"며 "어느 날 수영복이 없다고 해서 동생 걸 빌려줬는데 안 맞더라"고 이지현의 볼륨 몸매에 관련된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한정수는 수영복이 맞지 않는 이유에 대해 "사이즈 문제였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는 "왜 맞지 않는 수영복을 빌려줬느냐"고 물었고, 한정수는 "내 것을 빌려줄 순 없지 않나"는 재치있는 답변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배우 이지현이 출연했던 미인이 계속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는 등 화제로 떠올랐다.
이지현 `미인` 영화에 네티즌들은 "이지현 `미인`에서 나왔던 배우구나", "이지현 `미인`에서 예뻤네", "`미인` 이지현, 이목구비 뚜렷해", "`미인` 이지현, 몸매도 좋아보이네", "`미인` 이지현, 볼수록 매력있는 것 같아", "`미인` 이지현, `라스` MC들 마음 훔칠만하네", "이지현 `미인`으로 유명세 얻었구나", "이지현 `미인`에서 오지호랑 베드신도 있었네", "`미인` 이지현 섹시하네", "`미인` 이지현, 근황 사진도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