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나이스바디, 첫 솔로무대 공개…“진정한 꿀벅지” 극찬 봇물!
효민 나이스바디 ‘역대 최강’ 극찬 쏟아져
효민 나이스바디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효민 나이스바디를 통해 드러난 효민의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긍정적 평가로 보인다.
효민 나이스바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운 이유는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나이스바디`로 솔로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효민의 아찔 몸매가 시선을 사로 잡고 있기 때문.
3일 방송된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효민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나이스바디`와 수록곡 `척했어` 무대가 공개돼 팬들의 박수를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방송분에서 효민은 `나이스바디`라는 제목에 걸맞게 건강한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역대 최강 섹시 비주얼을 자랑했다. 효민은 금발 헤어스타일과 트레이닝룩으로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효민은 `나이스바디` 헬스장을 배경으로 줄자, 계단, 등 다채로운 소품을 이용해 한 편의 뮤지컬같은 무대를 선보였으며, 특히 앞서 공개된 `나이스바디` 뮤직비디오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아슬아슬한 19금 안무를 선보여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효민 나이스바디 무대 및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효민 나이스바디 뮤비 너무 야하다", "효민 나이스바디, 솔로 활동 대박나길", "효민 나이스바디, 섹시의 지존", "효민 나이스바디, 티아라 출신 답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사진=효민 나이스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