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요리전문 프랜차이즈 `두릉도원 북촌순두부&보쌈`(대표 박의진, 이하 두릉도원)이 여름 창업 시즌을 맞아 가맹비 할인 및 창업자금 대출 등을 내용으로 하는 “창업지원 100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두릉도원(www.dubumania.com)의 이번 프로모션은 점포 선정, 창업자금 마련 등 현실적 문제들로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창업 희망자는 가맹비, 교육비, 기타 부대비용을 할인 및 면제 받으며, 최고 5천만 원까지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두릉도원은 기존 음식점이나 서비스 업종 매장의 업종전환, 리뉴얼 창업도 적극 지원한다. 전문가의 현장 상담을 통해 기존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는 경제적인 창업 모델을 제안하는 한편, 100% 실비 견적으로 본사가 직접 인테리어 시공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세무관리, 홍보마케팅 노하우 전수 등 매출 및 수익성 반전을 위한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랜차이즈 두릉도원을 운영 중인 ㈜이제이의 이재춘 이사는 “창업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있지만 창업자금 마련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을 통해 우수 창업 점주들을 발굴하고, 그들과 함께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릉도원은 “창업지원 100 프로모션” 운영 기간 동안 현장 중심의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두릉도원 구로디지털점’에서 진행 되는 ‘VIP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한 팀만을 대상으로 실시,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내용이 제공된다고, 본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프랜차이즈 두릉도원은 순두부찌개와 보쌈, 떡갈비 등 다양한 한식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우수한 물류 인프라와 독창적인 R&D 시스템을 통해 평범한 한식을 상품성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재해석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사는 현 가맹점주들의 높은 충성도외 사업 안정성을 브랜드의 최고 자산으로 자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