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체험·구매·AS 가능한 플래그십 스토어 능동에 오픈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지난 5일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을 서울 광진구 능동에 열었다고 밝혔다. 제품 체험부터 구입, 애프터서비스(AS)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원스톱 체험형 매장이다.

후지필름, 체험·구매·AS 가능한 플래그십 스토어 능동에 오픈
후지필름, 체험·구매·AS 가능한 플래그십 스토어 능동에 오픈

후지필름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카메라와 렌즈를 무료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여 제품은 X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4종(X-T1, X-E2, X-M1, X-A1)과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100S 등 카메라 5종을 비롯해 XF렌즈 5종 등 총 10종이다. 장비 대여 고객에게는 사진 인화 서비스 2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배터리 무료 충전, 중고 제품 위탁 판매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X시리즈 5종(X-T1, X-E2, X-M1, X-A1, X100S) 구매 고객에게 16GB 메모리카드와 LCD보호필름, 청소도구세트를 증정하며, X-T1 구입 시 30만원 상당의 세로배터리그립을 증정하는 등 제품별 프리미엄 액세서리도 추가로 지급한다.

또 내달 14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1, 5명에게 방수카메라 신제품 파인픽스 XP70을 증정하며, CGV 영화무료관람권과, 투썸플레이스 커피무료이용권도 각 10명에게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8일 플래그십 스토어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한편, 후지필름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군자점 오픈으로 직영 고객서비스(CS·Customer Service)센터 1곳을 포함해 전국에 총 10곳의 AS센터를 갖추게 됐다.

고용강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부문 부장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 밀착 마케팅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