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객실 승무원 채용발표! 항공업계 신입사원 대거 채용!

아시아나항공 객실 승무원 채용발표! 항공업계 신입사원 대거 채용!

항공업계는 신규 항공기가 도입되면 그만큼 신입 승무원도 충원해야 한다. 대한항공은 2017년까지 7조3300억 원을 투자해 총 49대의 항공기를 신규 도입할 예정이며, 아시아나항공은 2025년까지 11조9300억 원을 투자해 총 36대에 이르는 신형 항공기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두 항공사의 큰 발전을 앞두고 가장 기뻐할 사람은 항공사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일 것이다. 국내 항공사의 경우 3년째 년 4회 정도의 신입 승무원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이 시작된 후 최종합격자 발표가 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3개월 정도 되는데 이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해 여러 항공사가 1년 내내 쉴 틈 없이 신입승무원을 채용하는 것과 같다고 볼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7월 18일까지 국내선/국제선 캐빈 승무원을 채용 중이며 서류 발표는 24, 25일에 각각 공지된다. 국내 항공업계는 다른 기업에 비해 서류 합격률이 높은 만큼 면접 준비가 더욱 중요하다. 이번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에 지원하는 지원자 역시 28일부터 진행될 예정인 2차 면접을 지금부터 잘 준비해야 합격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항공사 승무원취업 대표교육기관인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은 아시아나항공 채용을 대비해 ‘2주 단기특별반’을 개강한다. 단기간 아시아나항공 스튜어디스자격조건에 맞춰 과외식으로 전문성이 강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루팩토리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 이력서 작성 항목에 맞춰 이력서부터 최종 영어 면접까지 2014년 면접 동향에 따라 짜여진 승무원과외 형식의 커리큘럼을 통해 2주 동안 타이트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남 소수정예승무원(스튜어디스)학원 크루팩토리는 단기간 합격률이 높은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아시아나항공의 적은 채용 인원에도 높은 합격률을 보이며 합격생들이 추천하는 승무원학원으로도 유명하다.

소수정원제 승무원학원으로 과외 형식 교육 시스템을 도입해 항공사 전 면접관출신, 대통령 전용기출신, 대한항공 교육원강사 출신의 교육 강사가 수업별 전문교육을 맡아 수강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2주 단기반 준비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크루팩토리 홈페이지 (www.crew-factory.com)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으며, 서울승무원학원 수강료 안내와 개인별 준비방법에 대한 상담 문의는 전화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단기반>
개강일정 : 2014년 7월 14일 ~ 2014년 7월 25일
수업시간 : 월 ~ 금 주5일 6시~8시
수업인원 : 한 class5명 내외

<아시아나항공 채용대비 특강>
특강일정 : 2014년 7월 11일 (금) 오후 3시
장소 : 서울본사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