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달링 티저, 아슬아슬 명품몸매 ‘대박’...보일듯 말듯 “섹시해”

걸스데이 달링 티저, 아슬아슬 명품몸매 ‘대박’...보일듯 말듯 “섹시해”

걸스데이 달링 티저 ‘키워드’



걸스데이 달링 티저가 화제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에 등장하는 멤버들의 명품 몸매 때문. 걸스데이 달링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 목소리로 “섹시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가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는 미녀 걸그룹 걸스데이가 신곡 ‘달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기 때문.

9일 걸스데이(소진 민아 유라 혜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곡 ‘달링(DARLI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달링’ 티저 영상 속 걸스데이 멤버들은 여름 분위기에 걸맞은 의상과 비키니 등을 입은 채 군살하나 없는 ‘명품 몸매’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걸스데이는 늘씬한 몸매와 함께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 걸스데이는 오는 13일 데뷔 4주년 기념 첫 단독콘서트 ‘썸머타임’을 개최하며, 14일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달링 티저 멋져” “걸스데이 달링 티저 대박” “걸스데이 달링 티저 좋아” “걸스데이 달링 티저 반할 것 같아” “걸스데이 달링 티저 섹시해”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걸스데이 달링 티저

사진=걸스데이 달링 티저
사진=걸스데이 달링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