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 맞이 비키니, S라인보다 시원한 ‘스위트럭’ 공짜 이벤트 실시

초복 맞이 비키니, S라인보다 시원한 ‘스위트럭’ 공짜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스위트럭’이 초복을 맞아 비키니, S라인보다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1개 구입 시 유기농 원유가 함유된 베리 베리 소프트 밀크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것으로, 매장 별 선착순 300개로 한정된다. 기간은 오는 7월 11일(금)부터 31일(목)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만큼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서둘러 기간 내 가까운 ‘스위트럭’ 매장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이번 이벤트는 전국 ‘스위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 행사의 의미를 두고 있다. 서울, 경기, 충청 지역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일부 매장 제외), 특히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고객들을 위해 위해 홍대점은 주말 밤 12시, 이태원점은 주말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한다.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데블파르페, 블루마운틴, 그린티카토, 촉촉브라우니, 팝핑스트로베리,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블루베리트리, 치즈쿠르통통, 마르게리타 등 그 종류도 다양하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과 톡톡 튀는 맛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열대야를 날려버릴 수 있는 에이드도 신메뉴로 출시했다. 허니 자몽에이드, 허니블루 레몬에이드, 허니 레몬에이드 등이 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무더운 날씨에 따라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스위트럭’의 관계자는 “공짜 이벤트인 만큼 Very Very 소프트 밀크 아이스크림이 빨리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니, 서둘러 스위트럭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면서 “무더운 여름 스위트럭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힐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