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그룹, 디자인 산업 발전 위한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iSPACE’ 오픈

에이스그룹이 창의적인 디자인 시대를 맞이하여 젊음과 낭만, 예술과 문화가 숨쉬는 홍대 일대에 디자인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iSPACE(아이스페이스, (www.ispacedesign.co.kr, 대표 이종린)를 선보였다.

‘iSPACE’는 “First Design, New Brand”, “가장 먼저 디자인을 만나다” 슬로건으로 행복을 디자인하는 기업, 에이스그룹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복합 문화공간이다. iSPACE 는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어 사고를 확장하고 감성을 풍요롭게 하는 디자인을 콘텐츠로, 일반인에게는 창조와 혁신의 영감을, 디자이너에게는 자신의 디자인 세계를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iSPACE는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자신만의 디자인 영역을 구축한 신진 디자이너들의 전시 공간이자, 아름다움과 실용성, 그리고 확고한 제품 철학을 겸비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쇼룸형태가 특징이다. 숨어 있던 젊은 디자이너들을 발굴하여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기존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실험적인 디자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스그룹, 디자인 산업 발전 위한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iSPACE’ 오픈

또한, 디자인에 대한 담론을 나누고 디자인의 미래를 함께 고민해 보는 교류의 장으로써 프랑스 지식인들의 사교 장소였던 살롱처럼 디자이너들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과 브랜드 론칭 쇼가 가능한 파티 공간도 마련되어 있기도 하다.

iSPACE의 수익금 중 일부는 디자인 대학과 관련 단체의 후원에 쓰이며, 재능 있는 미래 디자이너들에게는 에이스그룹의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iSPACE를 기반으로 탄생한 신규 브랜드들의 해외 홍보와 해외 전시회 출품도 적극 지원하여 대한민국 디자인의 힘을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퍼스트 디자인, 뉴 브랜드’를 탐닉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공간, iSPACE에서 대한민국 디자인 산업의 긍정적인 변화가 시작될 것이다.

7월 12일에는 iSPACE(아이스페이스) 론칭을 기념하여 케주얼한 컨셉의 오픈 파티를 진행한다. 초대를 받은 VIP 게스트는 Trendy Black & Red Point Outfit 컨셉의 드레스 룩으로 파티에 참석할 예정이며,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파티 프로그램으로는 iSPACE 론칭 파티 외에도 에이스그룹 E&M 출범식, 주얼리 브랜드 젠틀우먼 런칭쇼도 함께 진행함으로써 에이스그룹의 사업 계획 또한 엿볼 수 있다.

현재 에이스그룹은 복합문화예술공간 iSPACE 런칭 외에도 2014년 4월 부산국제단편영화제 문화 마케팅 제휴, KSDA(한국스마트디자인협회) 출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산업을 지원하며 디자인 나눔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