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근 심판 폭행 영상 보니 충격...항의 중 갑자기 심판에게 박치기 폭행

정재근 심판 폭행 영상 보니 충격...항의 중 갑자기 심판에게 박치기 폭행

정재근 심판 폭행 ‘키워드’



정재근 심판 폭행 영상이 핫이슈다. 정재근 심판 폭행 장면은 공중파를 타고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해졌다. 농구팬들의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닌 상황이다.

정재근 심판 폭행 소식이 충격을 주고 있다. 정재근 심판 폭행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다는 게 누리꾼들의 공통된 반응이다. 정재근 심판 폭행에 누리꾼들은 “사퇴해야 한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정재근 심판 폭행이 이처럼 주요 언론들의 조명을 받는 이유는 연세대 농구팀 정재근 감독이 국제대회에서 심판을 폭행했기 때문.

보도에 따르면, 10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는 ‘KCC와 함께 하는 2014 아시아―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연세대와 고려대의 결승전이 펼쳐졌다.

정재근 감독의 충격적인 심판폭행은 연장 종료 2분을 남기고 발생했다. 정재근 감독은 연세대 최준용이 골밑슛을 시도할 때 고려대 이승현이 수비를 하다가 파울을 했다고 주장했지만 심판은 휘슬을 불지 않았다.

이를 지켜보던 정재근 감독은 심판을 불러세우고 코트에 난입해 심판을 구타하려는 제스처를 취했으며, 뒤이어 다른 심판에게 다가가 박치기를 해 퇴장 당했다.

정재근 감독은 여기에 멈추지 않고 심판을 향해 “이리 와봐, XX야”라며 욕설을 퍼붓는 등 상식 밖 행동을 드러냈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정재근 연세대 감독에 대한 징계는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모처럼 한국에서 개최된 국제대회 결승전은 정재근 감독의 상식 밖 행동에 3류 경기로 전락했다.

이와 관련 대한농구협회 관계자는 한 언론을 통해 “대한농구협회 주관의 대회였기에 정재근 감독에게 사후 징계가 불가피할 것”이라며 “조만간 징계위원회가 소집돼 징계수위가 논의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재근 심판 폭행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재근 심판 폭행, 정재근 너가 맞아봐라” “정재근 심판 폭행, 정재근 술 마셨나?” “정재근 심판 폭행, 정재근 자숙하세요” “정재근 심판 폭행, 정재근 사퇴해야”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정재근 심판 폭행 장면 캡쳐

사진=정재근 심판 폭행 장면 캡쳐
사진=정재근 심판 폭행 장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