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으로 처음 여행한다면? 푸껫 여행의 정석 ‘多드림’

태국 푸껫은 동남아 최고 휴양지로 손 꼽힌다. 볼거리, 체험거리, 먹거리가 다양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로 알려졌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타이항공, 비지니스 에어 등 총 4개의 항공사에서 직항을 운행 중이며 인천에서 약 6시간 남짓이면 후끈한 동남아의 땅을 밟을 수 있다.

수많은 패키지 여행 상품이 있지만 푸껫을 처음 가보는 당신에게는 푸껫 여행의 정석 다(多)드림을 추천한다.

푸껫으로 처음 여행한다면? 푸껫 여행의 정석 ‘多드림’

‘多드림’은 기존 패키지와는 달리 △10명 출발 시 인솔자 동행 △푸껫 내 초특급 리조트 투숙 (힐튼 / 모벤픽) △하나투어 전용 차량 이용 △노팁&노옵션&쇼핑의 최소화 △리조트 뷔페 2회 이상의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식사 제공 등의 특별한 특전이 포함돼 있다.

일정 중에 고민 없이 진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것이 들어있는 종합 선물세트인 셈이다.

일반 패키지 상품의 많은 인원수가 진행되고 바쁜 일정에 비해 多드림은 단독으로 진행이 되며 선택관광이 포함으로 추가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편안하고 편리하게 구성되어있다

엄선된 특급 리조트인 힐튼, 모벤픽 리조트는 세계 유명 체인 브랜드로써 그 명성에 걸 맞는 시설 및 객실을 보유하여 불편함이 없는 서비스 및 시설을 이용하여 집처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푸켓에서 스피드보트로 30분 거리의 까이섬은 멀지 않은 위치에 아름답고 작은 섬으로 현지인 및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이다.

푸껫으로 처음 여행한다면? 푸껫 여행의 정석 ‘多드림’

多드림에서는 관광지 이동시간을 줄이고 좀 더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까이섬으로 이동하여 스노클링 및 열대어들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게 마련을 해두었다.

또한 태국의 유명 간식들로만 구성된 스낵 박스와 동남아의 새콤달콤한 과일을 맛볼 수 있는 과일바구니를 제공하여 소소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푸껫 多드림(http://bit.ly/1ySRLax)을 이용하면 특히 60세 이상의 고객은 한국에 계신 자녀분께 전화를 드리는 안심전화서비스와 일정 중에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에게 생일파티를 열어드리고 자식들의 사랑의 편지를 읽어주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효도 상품으로도 최적이 아니지 않을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1899-6740)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