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 페스티벌, 맥주·치킨 모두 공짜…"신분증 꼭 가져오세요"

치맥 페스티벌 대구 맥주 치킨 공짜 신분증
치맥 페스티벌 대구 맥주 치킨 공짜 신분증

치맥 페스티벌 대구 맥주 치킨 공짜 신분증

대구 치맥 페스티벌이 화제다.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이 대구 두류공원에서 16 개막했다.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치맥(치킨과 맥주)이라는 흔한 주제로 세대를 초월해 온 국민이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멕시칸, 스모프, 처갓집 양념통닭 등 수많은 브랜드를 탄생시킨 치킨의 메카인 대구에서 2회째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정상급 아이돌 초청가수와 유명 DJ와 함께하는 치맥파티, 연계행사인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모터쇼 등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역사관, 산업관, 체험 홍보관을 통해 대구 치킨 산업의 역사성을 홍보한다.

또 축제 참여 업체들의 창업상담 부스를 통해 현장에서 치킨 전문점 청년창업 상담을 펼치는 등 관련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관련 업계의 만남의 장도 마련된다.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사전 이벤트로 호식이 두마리 치킨(회장 최호식)에서 제공한 대형버스를 전국 투어 형식으로 3개 도시의 시내를 누비며 홍보하고, 서울과 부산, 대구에서 치맥 페스티벌 서포터즈와 함께 치맥 플래시몹을 가진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치맥 페스티벌, 신분증 꼭 가져가야지", "치맥 페스티벌, 대구에 사는 사람 좋겠다", "치맥 페스티벌,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