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남자친구를 둔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 봤을 것이다.
“내 남자친구는 왜 이렇게 옷을 못 입지?” 이렇다보니 최근 남성의류가 여자들의 남자친구 생일선물 1순위라고 한다. 이런 순위가 말해주 듯 남자들은 패션에 관심이 적다.
최근 스타일 좋은 남성들 사이에서는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멋스러워 보이는 패션이 유행이다. 남성의류 특성상 지나친 스타일링은 자칫하면 패션테러리스트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모던한 `데일리룩`은 언제나 남성들의 지지를 받는다.
남성의류 쇼핑몰 `요맨`은 이런 흐름에 맞춰 센스 있고 모던한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남성들과 남자친구의 스타일을 바꿔주길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수년간의 경력을 지닌 패션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의, 멋스럽지만 과하지 않은 코디가 장점이다.
남성쇼핑몰 요맨 관계자는 “멋지게 보이기 위해 유니크한 패션에 도전할 수도 있겠지만, 이런 경우 자칫하면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요즘 트렌드인 데일리룩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베이직한 평범한 스타일의 옷은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평범한 티, 반바지, 셔츠라고 해도 어떻게 디테일하게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클래식한 느낌, 모던한 느낌, 댄디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평소 남자패션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감각적인 데일리룩으로 스타일 좋은 남자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남자쇼핑몰 요맨(www.yo-man.co.kr)은 남자바지, 남자청바지, 남자반바지, 남자티셔츠, 남자셔츠, 남자친구선물 등 남자패션 관련 상품과 다양한 `남자코디`를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