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장기불황은 급기야 가계부채 1000조원을 넘어서게 되었다. 이로 인하여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대출을 신청하는 서민의 수가 사상 최고인 10만명이 넘게 되었다.
그만큼 채무상환이 불가능한 사람이 급격히 늘어난 것인데 이러한 신청이 받아들여지면 부채를 탕감할 수 있어 채무자로서는 마지막 탈출구로 여기고 있다.
문제는 이렇게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이 결정 난 분들이 생계를 유지하는데 힘들어 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속적인 장기불황으로 인해 명목임금은 오르지만 실질임금은 마이너스인 생활이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개인회생중, 신용회복중, 파산면책중 대출을 원하는 직장인이니 사업주들의 경제적 환경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게 현실이다.
이러한 개인회생중, 신용회복중, 파산면책중인 분들을 위한 근본적인 해결방안과 지원제도가 절실한 실정인 상황에서 늘푸른론의 대출상품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늘푸른론의 대출상품은 다양한 대출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개인회생 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은 개인회생신청을 하고 사건번호만 나오면 대출이 되는 상품(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으로 개인회생접수초기에 발생하는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개인회생중인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개인회생개시결정자, 인가결정자, 신용회복중인분, 파산면책이신분들을 위한 다양한 대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어 직장인이나 사업자인 분들의 경제적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늘푸른론 정희빈 대표는 “지금 출시되고 있는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를 위한 대출 상품들이 서민들의 생활안정이나 운영자금에 큰 보탬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금리가 낮지 않은 상품들이므로 고객 스스로도 합리적이고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워야 한다.” 고 말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대출 진행 시 해당 금융사가 불법대부업체인지 아닌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늘푸른론(www.evergreenloan.co.kr)은 앞으로도 저신용자들을 위한 대출상품을 꾸준히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문의:1599-9780)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