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순대요리전문점 ‘강창구찹쌀진순대’가 지난 7월 15일부터 가맹사업 5주년 기념으로 `오~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이벤트 관련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맹사업 5주념을 기념해 진행되는 ‘오~ 이벤트’는 신규 가맹점 5개 점포에 5가지 가맹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총 1,20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외식업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다.
이벤트를 통해 가맹비 면제와 초도물량 지원, 5천만원 무이자 대출, 오픈 100일 행사지원과 오픈 1주년 행사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00만원에 이르는 가맹비를 면제해주고, 300만원 상당의 초도물량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초기 자본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순대국창업 브랜드 ‘강창구찹쌀진순대’의 관계자는 “강창구찹쌀진순대는 장인정신이 살아 있는 전통성을 간직한 명품 순댓국전문점이라는 것이 차별화된 경쟁력이다”고 말하며, “실속 있는 가격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보양식 메뉴를 두루 먹을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따라서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강창구찹쌀진순대 가맹점 개설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은데, 이번 이벤트 기회를 잘 살리면 실속 있는 창업이 가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순댓국창업 프랜차이즈 ‘강창구찹쌀진순대’는 10년이 넘게 순대만을 생각하며 달려온 브랜드답게 400여 평에 이르는 본점을 비롯해 구로, 강남 등 주요 상권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뉴욕,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가맹사업을 펼치며 브랜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국내산 돼지사골을 12시간 우려낸 진한 육수의 순댓국이 대표메뉴다. 또한, 본사직영 공장에서 국내산 돼지고기와 두부, 숙주나물 등 20여 가지의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찹쌀순대, 두부순대, 피순대도 매출의 일등공신이라고 할 수 있고, 최근에는 진족발과 냉채족발 메뉴를 새롭게 개발하여 저녁 술안주 메뉴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정성 어린 조리법으로 명품 육수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황금비율에 맞춘 양념장으로 잡냄새를 없애 깔끔한 국물맛이 일품이다. 사계절 내내 보양식으로 사랑을 받고 있어 계절을 타지 않고, 트렌드에 민감하지 않아 오랜 시간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