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쿤링 결혼임박, '14살 차이' 나이차 극복해낸 로맨틱한 '커플'

주걸륜 쿤링 프로포즈
 출처= 영화캡쳐/ sns
주걸륜 쿤링 프로포즈 출처= 영화캡쳐/ sns

주걸륜 쿤링 프로포즈

중화권 인기 스타 주걸륜이 여자친구 쿤링의 생일을 앞두고 프러포즈를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28일 대만 매체 보도에 따르면, 주걸륜이 내년 1월 여자친구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생일인 다음달 12일 청혼할 계획이다.

주걸륜은 프러포즈를 위해 8월 한 달동안 연예 활동을 줄이고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면서 결혼 준비에 들어갈 계획으로 전해졌다.

주걸륜과 쿤링은 2012년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주걸륜은 공식석상에서 내년 1월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당시 둘은 결혼설과 임신설 의혹을 부인했다.

최근 대만서 열린 금곡국제뮤직페스티벌에서 주걸륜은 “그러나 로맨틱하고 특별하게 프러포즈 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갑작스러운 결혼에 불거진 임신설에 대해 “절대 아니다”고 일축했다.

대만 출신 배우인 주걸륜은 가수를 비롯해 배우, 감독 등 여러 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쿵푸 덩크` `그린 호넷` 등에 출연했다.

호주인 아버지와 대만·한국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1993년 태어난 쿤링은 모델 겸 배우로 주걸륜과는 14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주걸륜 쿤링, 잘 어울린다” “주걸륜 쿤링, 결혼하길” “주걸륜 쿤링, 나이차이가 꽤 많이 나네” “주걸륜 쿤링,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