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C 열애인정
김C 열애인정 소식과 함께 그의 연인 스타일리스트와 연예계 공인된 커플이라는 소식이 뜨겁다.
김C 소속사 디컴퍼니 측은 5일 "김C가 열애 중인 것은 사실이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5일 한 매체는 김C가 스타일리스트 A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고 최근 조촐하게 언약식을 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하지만 이혼을 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황이므로 기사화된 것처럼 현재 결혼까지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며 "상대가 일반인이므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으니 부디 고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C가 지난해 합의 이혼 뒤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 모 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며, 최근 언약식을 조촐하게 올렸다고 보도했다.
또한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자신들만의 언약식까지 올린 후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이미 패션 업계에서 두 사람의 관계는 유명해 크게 놀라울 일도 아니다"고 전했다. 이미 두 사람은 각종 행사에 참석할 만큼 연예계에서 공인된 커플이라는 것.
김C는 지난해 전 부인과 결혼 13년 만에 합의 이혼한 사실이 최근 알려져 관심을 끌었다. 이미 2010년부터 파경을 맞은 김C는 2011년 독일 유학 후 부인과 별거를 시작, 끝내 합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